티스토리 뷰
목차
2025 KBO 프로야구 시즌이 다가왔습니다. 정규시즌을 앞두고 현재 시범경기 한창인데요. 비록 시범 경기지만 각 팀마다 스프링캠프에서 갈고닦은 실력들을 뽐내고 있습니다.
3월 11일까지 각팀별 4경기를 치른 결과 두산과 kt가 각 3승, 롯데, 삼성, 키움, NC, 한화가 2승씩, KIA와 SST, LG가 각 1승씩을 거두고 있습니다. 앞으로 시범 경기는 6경기가 남아있습니다.
1. 잔여 시범경기 일정
2. 티켓 예매하기
많은 KBO 팬들이 시범경기로 겨울동안의 갈증을 해소했다면, 이제 본격적으로 정기시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티켓 예매 일정은 각 구단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예매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그럼 현장에서 직접 즐기실 수 있는 티켓 예매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3. 무료중계 보기
3월 22일 14:00 개막전을 시작으로 각 팀별 144경기씩 치르며, 상위 5팀이 출전하여 와일드카드결정전, 준플레이오프, 플레이오프, 한국시리즈를 끝으로 시즌을 마감하게 됩니다.
개막전 대진표
TV 중계 : SPOTV , MBC SPORTS+, SBS SPORTS, KBS N SPORTS
온라인 : 네이버 스포츠, 쿠팡플레이
티빙의 실시간 중계(유료)와 네이버 스포츠의 하이라이트·수훈선수 인터뷰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.
공식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티빙은 유료로 회원가입을 하여 시청하실 수 있으며 지난해 표기실수 및 중계중단 등 매끄럽지 못한 중계로 질타를 많이 받았지만, 올해는 특수카메라와 고품질 그래픽을 활용한 중계 준비 및 중계진 개편등으로 중계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.
4. 뜨거운 여름 KBO와 함께
1. 응원하고자 하는 팀의 경기일정을 파악하여 경기장의 좌석배치도를 미리 확인합니다.
2. 티켓 예매 일정을 확인 후 빠른 접속 및 선점을 해야 합니다.
3. 각종 응원 도구를 준비해 주시면 각본 없는 드라마에 더욱 열광할 수 있습니다.
4. 현장 관람 에티켓을 존중하면 기분 좋은 경기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.
5. 직관이 어려울 경우라면 응원하고자 하는 팀의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미리 확인해 둡니다.
6. 실시간 중계를 즐기시면 현장 못지않은 뜨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.
7. 여운을 달래기 위해 하이라이트 및 수훈선수, VIP 선수의 인터뷰를 즐기세요.